137 1 0 23 5 0 24일전 1

믿음육아, 지금 시작 해 볼래?

신혼부부부터 10대 부모까지 지금 바로 실천할 수 있는 크리스천 양육 가이드

“신앙으로 아이를 키운다는 것, 그 여정을 함께 걷고 싶습니다.” 처음 아이를 품에 안았을 때, 그저 건강하고 밝게 자라주길 바랐습니다.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문득문득 이런 질문이 들려왔습니다. “나는 과연 하나님 안에서 부모의 역할을 잘 감당하고 있는 걸까?” “우리 아이는 예배가 삶이 되고, 기도가 호흡이 될 수 있을까?” 이 책은 그런 물음에서 시작됐습니다. ‘믿음으로 자녀를 양육한다는 것’이 거창한 교육법이 아니라,작은 일상의 반복과 부모의 진심 어린 삶에서 시작된다는 고백입니다. 이 책에는 정답이 없습니다. 다만, 하나님께 묻고, 기다리며, 자녀와 함께 자라온 부모의 기도와 눈물의 기록이 담겨 있습니다. 하나님이 디자인하신 가정의 아름다움을 회복하고 싶은 부모라면, 부..
“신앙으로 아이를 키운다는 것, 그 여정을 함께 걷고 싶습니다.”

처음 아이를 품에 안았을 때, 그저 건강하고 밝게 자라주길 바랐습니다.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문득문득 이런 질문이 들려왔습니다.
“나는 과연 하나님 안에서 부모의 역할을 잘 감당하고 있는 걸까?”
“우리 아이는 예배가 삶이 되고, 기도가 호흡이 될 수 있을까?”

이 책은 그런 물음에서 시작됐습니다.
‘믿음으로 자녀를 양육한다는 것’이 거창한 교육법이 아니라,작은 일상의 반복과 부모의 진심 어린 삶에서 시작된다는 고백입니다.

이 책에는 정답이 없습니다. 다만, 하나님께 묻고, 기다리며, 자녀와 함께 자라온 부모의 기도와 눈물의 기록이 담겨 있습니다.

하나님이 디자인하신 가정의 아름다움을 회복하고 싶은 부모라면, 부족해도 괜찮습니다. 이 여정은 하나님이 먼저 걸어가신 길이기에 우리도 함께 걸을 수 있습니다.

자녀보다 하나님을 먼저 사랑하는 부모로 살아가는 길. 그 여정을 함께 나누며, 당신에게 이 책이 믿음의 작은 등불이 되기를 바랍니다.
★ 세 자녀의 엄마이자 30년 차 교회학교 부장
★ 신학, 사회복지학 전공 / 가족치료 및 통합예술치료 석사
★ 15년간 돌봄센터에서 유아·아동 돌봄 실무
★ 8년간 청소년 상담 및 부모교육 진행
★ 현)복합혁신다함께돌봄센터 센터장
★ 현)혁신우리들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
★ 신앙과 회복, 돌봄을 잇는 통합 사역자

“완벽한 부모보다 하나님께 순종하는 부모”를 소망하며,
신앙 안에서 자녀와 함께 자라나는 삶을 살아가고 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kr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